X

[Today 신곡]에이핑크 김남주, 파워풀·자신감 담긴 '배드'

윤기백 기자I 2024.03.18 09:11:45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4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다.

김남주는 18일 오후 6시 솔로 싱글 2집 ‘배드’(BAD)를 발매하고 4년 만에 솔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배드’는 김남주가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한 앨범이다. 솔로 데뷔앨범 ‘버드’(Bird)로 거침없는 날갯짓을 시작한 김남주가 이번 ‘배드’에서는 날개를 활짝 펼친 듯 더욱 과감하고 발전된 아티스트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김남주 특유의 긍정적이고 통통 튀는 매력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배드’는 솔직한 모습에 ‘나쁘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개의치 않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남주의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가 많은 이들에게도 용기를 건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배드’ 무대에서는 데뷔 14년차 김남주의 탄탄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전날(17일) 오후 11시 공개된 ‘배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김남주와 댄서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일부가 담기기도 했다. 올라운더 김남주의 팔색조 능력치가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다니엘 헤니의 내레이션으로 주목 받은 ‘Mirror, Mirror’(Narr. Daniel Henney),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의 ‘라이딩 아웃’(Ridin’ Out) 등 완성도 높은 신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김남주는 앞서 3종 무드 필름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풍성한 구성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완성도까지 예고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