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퍼시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권오석 기자I 2019.05.22 20:32:05

알로소 소파 컬렉션 및 프리미엄 퍼니싱 등 다양한 콘셉트 공간 구성

(사진=알로소)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Alloso)가 22일 청담역 인근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400평 규모의 대규모 리빙&라이프스타일 쇼핑 공간으로, 고감도 디자인과 마감재를 적용한 소파 컬렉션부터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품까지 공간을 구성했다. 각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개인별 세분화된 생활 패턴과 취향에 따른 다양한 홈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층에는 프리미엄 암체어 ‘뚜따(TUTTA)’와 수납장 컬렉션 ‘리가(RIGA)’의 협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를 추모하는 기획 전시가 마련됐다. 2층에는 소파 전문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마감재와 컬러를 원하는 거실 공간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직접 경험해보고,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이해할 수 있는 ‘데콜로지 존(Decology Zone)’으로 구성했다. 나아가 매장 상담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쿠션을, 방문 후 SNS 인증 사진 게재 고객에게는 알로소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알로소는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 그룹 계열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국내외 유수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감도 높은 디자인을 제공함은 물론 전문적인 홈스타일링 상담을 통해 이상적인 거실 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