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패드' 출시

김민정 기자I 2020.07.03 10:41:39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토리든이 7월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다이브인 멀티패드’를 출시했다.

‘다이브인 멀티패드’는 다이브인 세럼의 메인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5D-복합히알루론산으로 빠른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알란토인, 티트리 등 진정성분이 추가되어 수분 공급과 진정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멀티패드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패드 원단 특징에 있다. 원단의 20배까지 에센스를 흡수하여 피부에 닿았을 때 에센스 토출이 우수하면서도 밀착력이 좋은 것이 다이브인 멀티패드 원단의 강점이다.

이러한 원단을 사용한 다이브인 멀티패드는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 밀착시키면서도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고 부분 마스크팩처럼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사진=토리든 제공)
토리든 관계자는 “기존 고객님들께서 꾸준히 찾아주시는 다이브인 세럼을 활용하시기에 좋도록, 적합한 원단을 찾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이브인 멀티패드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서 피부결 정돈 뿐 아니라 부분 마스크팩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님들에게 더 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으로 도움이 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불편함을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고민하여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피지와 각질 고민이 심해지는 무더운 여름철, 마스크까지 일상화 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피부수분 공급, 진정을 간단하게 해결하는 제품으로 추천하기에 적격한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패드’. 이 제품은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동안 런칭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