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상교육, 비상플러스러닝 모바일웹 개편… 수학 추가

이명철 기자I 2016.05.30 10:25:19

맞춤형 유형학습·진단평가와 모니터링 가능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100220)은 학원전용 개별 맞춤 수업 시스템 ‘비상플러스러닝’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비상플러스러닝은 국어·과학·사회 과목 수업 방식을 기존 강사 중심의 ‘일방적 강의식 수업’에서 학생 중심 ‘일대일 맞춤형 수업 방식’으로 바꾼 플립 러닝 기반 온라인 학습시스템이다. 동영상 강의를 비롯해 PC에서 제공되는 주요 학습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이용토록 2014년 11월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설한 바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3월 선보인 ‘수학 플러스러닝’의 모바일 학습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수학 플러스러닝’은 학생들이 개인 학습수준과 속도에 맞춰 흥미·실력을 높이도록 개발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수학 프로그램이다. 모바일을 통해 수학 유형학습과 진단평가를 하고 학원 선생님은 학습 과정을 실시간 확인·관리할 수 있다.

‘전체 학습 현황’ 메뉴도 신설해 관리자 편리성과 개별 학습 메뉴 접근성을 높였다.

최대찬 FC사업본부장은 “학원에서 주요 과목 수업이 더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PC를 켜지 않고도 상시로 자신의 학습 현황을 모니터링하면서 틈새 학습을 할 수 있어 주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영화 ‘닌자터틀’ 관람 이벤트 실시
☞ 비상교육, '中 베이징 국제 유아교육용품 전시회' 참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