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경남 '사천 프사이호텔 앤 풀빌라' 분양 

김민정 기자I 2017.01.12 15:30:04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한려해상 국립공원을 끼고 있고 삼천포대교와 실안낙조로 유명한 경남 사천의 남해바다 해안 부지에 자리 잡은 ‘사천 프사이호텔 앤 풀빌라’가 풀빌라 형태로 공급되면서 투자자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천 프사이호텔 앤 풀빌라’가 공급되는 경남 사천은 사천공항과 항만, KTX 등을 이용한 사통팔달의 우수한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어 관광 수요 또한 매년 늘어가고 있으며, 풀빌라가 일반적인 숙박시설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숙박비용을 감안하면 객실의 운영수익도 적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국내에서 전문적으로 풀빌라를 개발하고 있는 클라이드홈즈와 테마랜드 및 리조트 운영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신화랜드가 함께 개발 중인 이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독채형풀빌라 48동과 남해바다 오션뷰를 품은 8실의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진 1개의 리조트로 구성돼 있다.

신화랜드의 축적된 리조트 운영 노하우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으며, 각각의 세대별 개별등기가 가능해 운영수익과 더불어 부동산에 대한 환금성 또한 뛰어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이 밖에도 관리동에는 풀파티가 가능한 야외수영장과 야외웨딩홀, 바베큐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으로, 국내 풀빌라 선두주자인 클라이드홈즈가 단지 컨셉부터 기획까지 참여한 만큼, 해외 유명 풀빌라 수준의 최적화된 휴양시설 개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곳은 규모나 단지설계, 안정적인 운영 등 모든 면에서 노후 대비로도 최적의 투자처로 기대되고 있는데, 평소에는 매달 수익이 발생하는 수익형 상품으로, 또한 휴식이 필요할 땐 개인 별장처럼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익과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1석2조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장관계자는 “현장 인근 지역은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낙후된 숙소가 많으며, 그마저도 부족한 실정이다”며, “사천프사이호텔 앤 풀빌라는 사천 최대규모의 럭셔리풀빌라로 자리매김할 리조트로 최근 공사현장이 공개되면서 더욱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약자는 제주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 소랑 풀빌라와 무료로 연계 이용이 가능해 사천뿐만 아니라 제주에서도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