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펀드슈퍼마켓, 투자고민토크쇼 개최

송이라 기자I 2016.10.27 13:44:24
자료=펀드온라인코리아
[이데일리 송이라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나, 사실 OO이 어렵다’ 직구직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저금리 시대에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동산 및 금융상품 등 투자에 관하여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하고 듣고 싶은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강연회는 사전 고민접수부터 시작한다.

네이버 경제M 강연회 신청 페이지 또는 펀드온라인코리아 메일(fundonline@naver.com)로 투자고민을 보내면 공통고민, 심각고민 등 5개를 선정해 오종윤 한국재무설계 대표가 그 해답을 제시한다. 5개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접수된 모든 고민에 대해 추후 한국재무설계 전문FP의 명쾌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 대표는 지난 2014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재무설계회사인 한국재무설계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재무설계사로 ‘현금으로 정면돌파’, ‘인생의 절반은 부자로 살자’ 등 여러 재무설계 서적을 집필했다.

2부에서는 마경환 프랭클린템플턴자산운용 본부장이 미국금리연동 대출채권 투자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미국 금리인상이 호재로 작용하는 미국금리인상연동 대출채권 펀드에는 올해만 약 2500억 원의 자금이 유입됐다.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일방적인 금융이 아닌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파악한 후 전문적인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소통하는 금융’을 실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이번 직구직통을 통해 전문가 및 다른 투자자와 소통하며 고민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세미나의 취지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오는 9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네이버 경제M 및 펀드슈퍼마켓 네이버 포스트(http://naver.me/FmK1rjPa)에서 가능하다.

선정된 우수고민자 5명에게는 강연회 현장에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