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케이뷰티, 오송 국제 미용 엑스포 참가

이윤정 기자I 2021.10.06 14:24:53
(사진제공=비케이뷰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중국 현지에 스킨케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비케이뷰티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오송 국제 미용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비케이뷰티는 해당 엑스포에서 ‘비케이 컨투어 오일 드롭 에센스’, ‘디아나 히알루로닉 에센스’, ‘세레스킨(Chereskin) 마스크팩’ 6종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비케이뷰티)
비케이뷰티의 차별화한 원료와 컨셉의 비케이 컨투어 오일 드롭 에센스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고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현재 국내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 중점적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해외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케이뷰티는 화장품 홈케어용 스킨케어 상품, 건강기능식품 및 인스턴트 커피 등을 국내·외에 공급 및 유통하며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와 확고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비타에코(Vitaeco) 건강식품 브랜드를 전개하고, 소아전문 한방제약회사 함소아제약(Hamsoa)의 건강기능식품, 링티(Lingtea) 건강기능식품 등을 중국, 중동, 일본으로 수출하고 있다. 또한, 홈케어용 메조롤러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크로니들(Micro-needle)의 일체형 용기를 사용한 메조시스(Mesosys)를 유통 중이다.

이외에도 이디야커피(Ediya Coffee)의 대리점으로 이디야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커피, 이디야 스페셜 모카&스페셜 골드, 이디야 캡슐커피 등을 국내에 유통하는 등 다각화한 사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진혁 비케이뷰티 대표는 “뷰티강국으로써 국내 코스메틱·스킨케어 산업의 기술력을 수출하고, 해외 대형채널에 상품 OEM, ODM 비즈니스를 통해 화장품과 이너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