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다(NADA) 코인, 두바이 '블록체인 라이프 2024' 스폰서로 참여

이윤정 기자I 2024.04.01 13:43: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나다(NADA) 프로토콜은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라이프 2024’의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블록체인 라이프 2024’는 세계 120여 개국의 업계 종사자들과 기업들이 참여하는 블록체인 업계 최대의 글로벌 행사로 Web3, 암호화폐, 채굴 산업의 주요 인사들이 참여한다. 150명 이상의 연사들 중 주요 연사로는 트론 저스틴 선 창립자, 테더 파올로 아도이노 CEO, OKX 안드레이 그라체브 CIO, 칠리즈 맥스 라비노비치 CSO 등이 있다. 세션에서는 블록체인 시장 전망과 함께 기술적인 발전 과제 및 글로벌 동향이 제시될 예정이다.

행사 주최는 글로벌 투자사 제트 캐피탈(Jets Capital), 암호화폐 운영 지원 플랫폼 리스팅.헬프(Listing.Help)가 진행한다. 주요 스폰서로는 OKX, HTX, BYBIT등의 주요 가상 자산 거래소와 유마이너, 카난, 제이에스비트, 스텔라 등의 채굴 기업이 참여했다.

블록체인 라이프의 주최자인 세르게이 히트로프(Sergei Khitrov)는 “이번 행사는 2024년 암호화폐 시장의 성장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행사 중 하나인 블록체인 라이프는 업계의 가능성과 미래를 엿보는 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다(NADA) 프로토콜 관계자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나다(NADA)의 인지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행사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의 주요 인사와 기업들이 참여하는 만큼 나다(NADA)의 사업 확장도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