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스티세컨즈, 브리드 호텔 양양 전 객실에 매트리스 납품

이윤정 기자I 2021.09.03 16:53:18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좋은 잠’, ‘좋은 쉼’의 가치를 전하는 매트리스 브랜드 식스티세컨즈는 ‘브리드 호텔 양양’ 전 객실에 매트리스를 공급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브리드 호텔 양양)
식스티세컨즈는 이번 브리드 호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호텔이라는 공간적 특성과 바다를 면하고 있는 지리적 특성을 고려하여 미디엄 타입의 통기성이 좋은 ‘브리즈폼 매트리스’와 ‘브리즈폼 원 매트리스’를 납품하였다.

폼 타입 매트리스인 브리즈폼 매트리스는 고밀도의 기능성 브리즈폼이 라텍스의 부드러운 탄력과 통기성을 재현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며, 고탄력 폼이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탄탄하게 지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부 객실에 사용된 일체형의 브리즈폼 원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하단을 결합한 제품으로 프레임이나 하단 매트리스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과 관리가 더욱 편리하다.

식스티세컨즈는 이번 브리드 호텔 이외에도 네이버 춘천 연수원 커넥트 원,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코사이어티 제주 등 다양한 공간에 매트리스를 납품하였으며, 휴식을 테마로 하는 국내 30여 개 이상의 소규모 스테이에서도 식스티세컨즈의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식스티세컨즈 관계자는 “브리드 호텔 양양을 찾는 분들이 식스티세컨즈의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스테이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분께 좋은 잠과 좋은 쉼의 가치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