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퍼틸레인·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덤’ 캠페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4.15 13:33: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합 광고 대행사 퍼틸레인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손잡고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리큐덤 TV광고
이번 캠페인은 상처 치유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리큐덤 송’을 소개한다.

‘리큐덤 송’은 ‘베인 상처에 리큐덤 쓸린 상처에 리큐덤 태운 상처에 리큐덤’의 단순하면서도 즐거운 멜로디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 상황에 대응하는 ‘리큐덤’ 제품의 우수성을 친근하게 전달한다.

이 캠페인은 다둥이의 엄마 가수 별이 주인공으로,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통해 ‘리큐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퍼틸레인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세 자녀의 엄마이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진 가수 ‘별’이 모델로 참여해, 베임·긁힘·데임 등 생활 속 상처를 리큐덤을 통해 해결하며 일상의 행복을 지키는 순간을 그려냈다. 이와 함께 피부주름공법, 방수처리 등 제품의 강점과 주요 메시지인 ‘움직임이 많은 상처에 리큐덤’을 전달한다.

퍼틸레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상처 치유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상처 받은 모든 순간에도 긍정적이고 활기찬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리큐덤 송’은 이러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창의적인 접근법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리큐덤 캠페인이 상처 치유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