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원 특화형 단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분양

김기덕 기자I 2017.06.14 10:45:51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롯데건설은 정원 특화형 아파트인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숲속에 둥지를 트는 리조트형 아파트(The nest of castle)라는 컨셉으로 조경 조성이 계획돼 있다. 동별 정원을 포함한 다양한 컨셉의 정원과 생태 공간, 텃밭, 산책로 등 특화된 조경 공간들이 특징이다.

총 20개의 동별 정원은 ‘모던, 어반, 프레스티지’ 3가지 컨셉으로 계획됐다. 각각의 컨셉에 맞는 감각적인 휴게 시설들을 배치해 주민들을 위한 가장 효율적인 정원으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부의 숲속 커뮤니티 광장인 비오톱플라자(Bio-top Plaza)는 소나무 숲속에서 생태연못, 티하우스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지 메인 커뮤니티 공간이다. 티하우스는 단지 내 숲속 카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곳으로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중앙부에 남북으로 뻗어 있는 포레스트 캐널은 시원한 녹음을 위한 가로수와 아름다운 정원을 즐기며 걸을 수 있는 길이다. 이외에도 생태연못, 생태숲 사이의 친환경 숲길과 약 500m 길이에 이르는 왕벚나무 가로수길을 통해 주민들은 계절별로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정당계약은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 들어서 있다. 지난달 31일 청약접수를 받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평균 청약경쟁률은 11.3대 1, 최고 65.8대 1의 경쟁을 기록하며 1순위로 마감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단지 중앙 숲속 커뮤니티 광장인 비오톱플라자[롯데건설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