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음식 주문배달, ‘요기요’”

김미영 기자I 2023.12.11 14:09:25

요기요·더본코리아, 협업이벤트
빽다방 등 17개 브랜드, 24일까지 최대 4000원 할인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배달앱 요기요는 백종원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와 함께 ‘요기요 X 백종원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본코리아의 17개 브랜드 배달 주문시 최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X백종원 브랜드’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2주까지 진행된다. 기간별로 ‘더본코리아’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는 △빽다방 △빽보이피자 △새마을식당 △롤링파스타 △리춘시장 △미정국수 △돌배기집 △백스비어 △연돈볼카츠 총 9개 브랜드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는 △홍콩반점 △역전우동 △한신포차 △막이오름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홍콩분식 △고투웍 총 8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차별로 제공되는 쿠폰 2종을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하다. 최소 주문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혜택가로 즐길 수 있다.

김정효 요기요 실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은 물론 혼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분들을 위해 외식업계 ‘마이더스의 손’ 백종원 대표의 다양한 브랜드와의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요기요 고객들의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 가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요기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