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 회원 대상 S-OIL 모바일 주유권 증정 이벤트

박민 기자I 2024.04.17 11:15:35
[이데일리 박민 기자] 티웨이항공은 4월 한 달간 티웨이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S-OIL 모바일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OIL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티웨이항공 회원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S-OIL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S-OIL 모바일 주유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받은 모바일 주유권은 MY S-OIL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달 21일까지 ‘시드니 항공권 특가’ 및 28일까지 ‘동남아 여행 총집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호주와 동남아 등 인기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