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시넷, '2024 산업안전기사 합격패스' 온라인 강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1.05 11:21:1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고시넷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인기 국가공인 자격증인 산업안전기사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2024 산업안전기사 합격패스’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고시넷)
고시넷은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23년간의 산업안전기사 기출문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합격할 수 있는 학습방법을 제안한다.

‘2024 고시넷 산안기 합격패스’는 2024년부터 변경된 출제 기준과 관련 법규를 반영한 최신 강의로 10년 차 현업 안전환경컨설턴트인 이상헌 교수의 생동감 있는 수업을 통해 방대한 암기량을 획기적으로 줄여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10년 차 현업 안전환경컨설턴트인 고시넷 이상헌 교수는 지루한 암기의 반복인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공부를 위해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중요도 높은 이론과 문제들을 실무에서의 경험을 곁들인 생생한 강의로 합격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기출문제 반복 학습이 가장 중요한 시험인 만큼 최근 10년 동안 시행된 시험의 기출문제 풀이를 핵심 이론과 함께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게 수업이 진행되며, 이 교수가 엄선한 시험에 꼭 나올 족집게 문제풀이 강의도 제공된다.

고시넷은 이동 중에도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 교수의 특별한 암기비법을 담은 ‘산안기 암기송’을 정기 시험 전에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