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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는 재도약을 위해 판매·마케팅 채널 및 매체 역량을 강화하고 소비자 요구에 즉각 대응하는 등 자립을 위한 적극적인 전략을 펼쳐 왔다. 이 외에도 일명 ‘당근 패드’로 대표되는 ‘캐롯 카로틴’ 라인과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의 미나리 패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칠링 에센스 등 신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또 ‘땡큐푸드박스’ 등 기획 상품이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만 바라보고 임직원이 힘을 합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관계를 이어가는 스킨푸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