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이라 가능한 역대급 케미 키스

정시내 기자I 2015.03.19 16:35:45
현빈 한지민.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이 로맨틱 키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이 로맨틱 키스로 안방극장을 물들인다.

19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8회에서는 현빈(구서진, 로빈 역)의 두 인격과 사랑에 빠져버린 한지민(장하나 역)의 로맨스가 깊이를 더하며 시청자에게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스틸컷 속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로빈의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 함께 있다. 소파에 팔을 걸친 채 앉아 애틋함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눈빛으로 한지민을 바라보는 현빈, 그의 코앞에서 얼굴이 닿을락 말락 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앉아 있는 한지민의 뒷모습이 사진만으로도 보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하단에 위치한 사진이다. 현빈이 두 팔로 한지민의 어깨를 꼭 감싸 쥔 채 그녀를 바라보고 있기 때문. 설레는 듯 살짝 눈을 감은 한지민과 그런 한지민에게 다가서는 현빈의 모습이 극 중 두 사람의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를 고스란히 담아내 더욱 기대감을 고취시킨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18회는 3월 19일 오늘밤 10시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강소라,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서세원-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힘들어해.. 건강부터 챙길 것"
☞ [포토] 강소라, '섹시미-여성미' 동시 발산
☞ 서정희, 미국으로 극비 출국 "많이 힘들다.. 딸과 의논할 것" 심경
☞ [포토] 강소라, 돋보이는 '명품 각선미' 눈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