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입사 꿀팁은 유튜브에서

이정현 기자I 2023.08.31 09:50:46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내달 8일 15시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본사영업(△IB △법인영업 △Trading·채권 및 파생결합증권 마케팅, 세일즈, 기획 △Trading·High Frequency Trading 운용 및 시스템 개발)과 지점영업(△PB)를 구분해 모집한다.

공통 응시자격은 기 졸업자 및 올해 8월부터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3년 11월 입사가능자다. 최종합격 및 입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인턴십을 거쳐 결정된다.입사 지원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인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평소 한화투자증권에 관심이 있거나,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유튜브 콘텐츠도 준비했다. WM본부, 상품전략실, IB본부에서 근무하는 1년차 사원과 팀장이 회차별로 출연해 업무 환경부터 조직 및 직무, 복지제도, 기업문화까지 소개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한화투자증권 입사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함께 준비했다”며, “사원과 팀장이 직접 채용에 필요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만큼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