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카트론코리아, 런데이와 함께 '투런투런 챌린지'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9.05 09:55: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데카트론코리아는 런데이와 ‘투런투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데카트론코리아)
‘투런투런’은 ‘Together Try Decathlon(투게더 투라이 데카트론)’의 약자로, 투런투런 챌린지는 러닝의 행복함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알려 다 같이 러닝을 시도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번 챌린지는 ‘3㎞ 초심 달리기’와 ‘4만㎞ 협동 달리기’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다. 3㎞ 초심 달리기는 누구나 부담 없이 달릴 수 있는 거리인 3㎞를 직접 달림으로써 러닝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러닝의 즐거움을 깨닫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4만㎞ 협동 달리기는 지구 한 바퀴 둘레인 4만㎞를 여러 사람이 협력하여 달리며 함께 달리는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챌린지는 9월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런데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데카트론 공식 온라인몰 쿠폰 △셀렉스 공식몰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러닝 후 투런투런 챌린지 스티커를 받아 친구, 지인 등을 태그해 SNS에 인증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5세대 △가민워치 △데카트론트레일러닝백 가방 △6만 원 상당의 투런투런 러닝키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데카트론코리아는 이번 챌린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협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카트론코리아의 베스트셀러인 트레일 러닝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챌린지 기념 프로모션은 데카트론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잠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러닝은 누구든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즐겁고 재미있는 운동이다. 많은 사람들이 러닝의 즐거움을 깨닫고 더 많은 사람들과 이것을 공유하고 누릴 수 있도록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문화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