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단지 내 상가 공개 입찰

이윤정 기자I 2023.07.18 10:13:51

1만여 세대 주거 수요… 바로 앞 초·중·고교 위치한 학세권 상권도 갖춰
주변 도시지원시설, 법조타운 조성… 기업 및 관련종사자 수요 유입도 기대
전 호실 1층으로 접근성&가시성 우수
높은 전용률로 실사용 면적 높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천 검단신도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근린생활시설이 이달 중 온라인 입찰을 실시한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근린생활시설은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AA6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의 단지 내 상가다. 단지의 주출입구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37~54㎡, 총 7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근린생활시설 투시도
상가는 주변으로 다양한 상권이 형성돼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먼저 내년 2월 입주가 예정된 822세대의 입주민 고정수요와 함께 인근에는 약 1만여 세대가 자리하고 있는 검단신도시 주거 상권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바로 앞에는 아라초(23년 개교예정), 아라중, 아라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한 학세권 상권을 갖춰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다양한 배후수요도 고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변에는 각종 기업이 들어서게 될 도시지원시설 부지가 계획되어 있고, 인근에는 인천지방법원 북부지원(예정)·인천지방검찰청 북부지청(예정) 등이 들어설 법조타운도 조성하고 있어 기업 상권도 형성될 것으로 보여 배후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e편한세상 검단 어반센트로 근린생활시설의 온라인 입찰은 오는 7월 26일에 진행되며, e편한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계약은 7월 27일이다. 방문 상담 고객 및 입찰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경품은 당첨자에 한해 분양홍보관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상가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발산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