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뱅드매일, 코스트코 '스위트 와인 로드쇼' 진행

김태현 기자I 2016.04.21 09:19:00
(사진=레뱅드매일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와인수입 전문 기업 레뱅드매일은 코스트코 대전점을 시작으로 ‘스위트 와인 로드쇼’를 올해 11월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위트 와인 로드쇼는 우선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코스트코 대전점에서 진행된다. 이후 올 11월까지 양재점, 부산점, 대구점, 광명점, 공세점, 상봉점, 천안점, 의정부점, 울산점, 일산점 등에서 차례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트코에서 진행되는 스위트 와인 로드쇼는 이태리, 독일, 프랑스 등 유럽 국가들과 호주, 헝가리 등에서 온 다양한 스위트 와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는 행사다. 맛과 향이 각기 다른 스위트 와인을 시음해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와인을 골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파클링과 로제, 화이트 중심의 달콤한 와인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부터 유럽 황실에 납품되는 헝가리의 프리미엄 디저트 와인 ‘토카이’까지 선보인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더 그레이프 그라인더 로제’는 밝은 핑크 빛의 와인으로 섬세한 바이올렛 향과 딸기 향을 느낄 수 있다. 상큼한 맛으로 새우요리, 연어 샐러드 등과 잘 어울린다.

‘또스띠 핑크 모스까또’는 이태리 최초의 핑크 모스까또 와인으로 신선한 과실 향과 적당한 알코올, 달콤한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베리 류의 맛이 입 안에서 오래도록 지속된다.

‘조셉드라덴 샤르도네 라인헤센’은 라인헤센 지역 샤르도네 스위트 와인으로 옅은 황금빛을 띠고 사과, 파파야, 패션후르츠 등의 향긋한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과일의 상큼한 향과 산도, 당도의 조화가 적절하고 기분 좋은 여운을 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