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생활형 숙박시설 '포레스팅 서핑 리조트 홍천 발로' 홍보관 7월 오픈

이윤정 기자I 2022.07.22 09:20: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 최초 인공서핑장을 개장하는 ‘포레스팅 서핑 리조트 홍천 발로’가 강원도에 오픈한다.

인공서핑장은 물론 발리의 카욘리조트를 재현하여 숲속에서 만나는 3단 인피니티풀과 다양한 포토존, 반려견동반객실과 펫 플레이 그라운드 등 대규모 부대시설을 완비해 최적의 체류형 동반여행지로 자리매김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숲속의 서핑리조트에 걸맞는 숲속공원조성 및 현장 부근 2800평 규모의 글램핑장 조성, 8개 코스 포토존, 정글 속 풀파티, 여행의 낭만을 배가할 최고급 뷔페조식 등 차별화 포인트가 가득하다

발로는 강원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 일원 대명비발디 파크에 근접한 지하1층~ 지상4층 총 7개 동, 생활형 숙박시설 186실 및 다양한 부대시설로 구성된다. 일부 세대에서는 객실 내 3단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으며 186실 중 1/3은 반려견 동반객실로 운영된다. 또한 그에 걸맞는 펫플레이 그라운드까지 조성된다.

접근성도 뛰어나 서울 양양고속도로 이용시 강촌IC, 남춘천IC로 진출하면 1시간 20분, 서울에서 6번국도 양평쪽으로 접근해도 1시간 20분이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울 양평고속도로가 진행중에 있어 더욱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인접관광환경도 우수하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 관광권으로 근처에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CC, 휘바핀란드, 공작산휴양림, 수타사, 산음휴양림, 소리산야영장, 팔봉산관광지, 양평별빛마을, 홍천강 노일강변유원지 등 편리하고 다양한 휴양관광 인프라가 조성되어있다.

발로는 호텔전문위탁운영사 (주)이비즈네트웍스가 운영하며 시행은 (주)핀에이원에스피씨, 시공은 (주)일군토건, 자금관리는 교보자산신탁(주)가 진행한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에 일대에 위치하며 7월 오픈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