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드롭탑, 딸기·포멜로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한정 출시

이지은 기자I 2022.12.28 09:44:02

음료 3종·베이커리 2종 출시
드롭탑 멤버십 고객 혜택 강화

드롭탑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겨울 시즌 메뉴로 딸기와 포멜로를 활용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롭탑이 출시한 신메뉴는 애플 포멜로 스파클링티, 딸기 포멜로 샤베트, 리얼 딸기 쉐이크 등 딸기 음료 3종과 딸기우유 크림 케이크, 눈꽃딸기 크로플 등 베이커리 2종이다. 음료는 신선한 국내산 딸기와 자몽의 한 종류로 동남아시아 휴양지에서 맛볼 수 있는 열대과일 포멜로를 조합해 상큼함을 더했다.

애플 포멜로 스파클링티는 포멜로와 레몬그라스 조합으로 애플티를 우려낸 스파클링 티 음료에 딸기 토핑을 얹었다. 딸기 포멜로 샤베트는 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포멜로가 가득 들어간 샤베트 음료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리얼 딸기 쉐이크는 바닐라 빈이 속속 들어 있는 리얼 바닐라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딸기 토핑을 듬뿍 올려 밸런스가 좋은 블렌디드 음료이다.

딸기우유 크림 케이크는 핑크빛의 케이크 시트 위에 달콤한 딸기 토핑을 올려 화려함을 자랑한다. 눈꽃딸기 크로플은 진한 버터 향을 품은 바삭한 크로플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 토핑을 얹어 만들었다.

드롭탑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딸기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카카오톡 채널과 드롭탑 자사 앱 활용 고객에게 딸기 음료를 포함한 커피나 음료 구매 시 딸기 디저트 2종에 1000원 할인 쿠폰을, 2월에는 딸기 음료 3종에 한해 30%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는 겨울 제철 과일과 열대 과일의 이색 조합을 통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냈다”며 “고객 사은 행사로 신메뉴에 대한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서비스 확대라는 새해의 새로운 출발을 담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