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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가구 겨냥” 프레시지, 가심비 브랜드 ‘심프라이스’ 론칭

한전진 기자I 2024.03.25 08:32:35

2040 1인 가구 타깃… 1만 원 이하 가격대 밀키트 확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1인 가구를 겨냥한 가심비 브랜드 ‘심프라이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심프라이스 ‘신제품 2종’ 이미지 (사진=프레시지)
심프라이스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을 뜻하는 가심비의 ‘심(心)’과 단순함을 의미하는 ‘심플(simple)’의 중의적 표현에 가격을 뜻하는 ‘프라이스(Price)’을 합친 의미다.

프레시지는 심프라이스를 통해 1만원 이하(할인가 기준)의 가격대 상품군을 확대해 1인 밀키트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첫 출시 상품은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 등 총 2종이다.

심프라이스 쫄면순두부는 기존 순두부찌개 베이스에 쫄면을 넣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쥬키니 호박, 팽이버섯, 대파 등 다양한 재료를 넣었다. 프레시지만의 비법 양념장까지 더했다.

심프라이스 매운떡볶이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메뉴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4,143 SHU(소스 분석치 기준)로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앞으로 심프라이스를 통해 20세대부터 40세대까지 폭넓게 구성된 1인 가구의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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