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스FC, 발스트레칭 전용신발 '쿨핀'과 브랜드 후원 계약

이석무 기자I 2016.04.19 11:07:21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2015년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시회(INPEX 2015) 금상을 수상한 발스트레칭 전용신발 ‘쿨핀’이 메이저 입식격투기 대회 맥스FC와 브랜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MAX FC03 대회 이후, ‘버라이어티 격투 쇼’ 컨셉 대회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한 쿨핀 제조사 와이에이치라이프의 이미남 대표가 후원을 결정하며 전격적으로 성사됐다.

쿨핀은 무독 무해 실리콘 소재로 발에 착용하여 걷는 동안 이완과 수축을 통해 강력한 스트레칭과 지압 효과를 주는 발 스트레칭 전용 신발이다. 다양한 색상은 물론 발 체온 변화를 색상변화를 통해 알려주는 기능까지 있다.

스트레칭이 필요한 운동선수는 물론, 장시간 서서 일하는 직장인, 주부 등 주기적인 발 피로 회복이 요구되는 이들에게 좋다. 발 모양의 변형 예방, 보습에도 탁월한 기능성을 발휘한다. 2015년 미국 피츠버그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세계 여성 발명대회 은상 수상 등 글로벌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와이에이치라이프 이미남 대표는 “맥스FC의 건강하고 스포티한 이미지와 쿨핀이 추구하는 젊고 행복한 삶의 영위를 위한 서포터 이미지가 잘 매치된다고 판단해 스폰서십 체결을 결정했다. 양사 모두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함께 좋은 시너지를 통해 윈-윈 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좋은 기회를 통해 가치 있는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도움 주셔서 감사 드린다. 쿨핀처럼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 후원에 참여해 대회 가치도 함께 올라가는 기분이다. 쿨핀이 대중에게 더욱 많이 알려지고 보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