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김흥국, 사천 '낭만콘서트' 달군 '2016 호랑나비'

김은구 기자I 2016.08.15 11:54:41
김흥국(오른쪽에서 네번째) 대한가수협회장을 비롯한 가수들이 지난 13일 삼천포대교공원에서 열린 ‘낭만콘서트 5080’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사진=대한가수협회)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대한가수협회장 김흥국이 2016신개념 ‘호랑나비’로 경남 사천시민들과 뜨거운 우정의 무대를 나눴다.

김흥국은 지난 13일 저녁 경남 사천 삼천포대교공원 수상무대에서 열린 대한가수협회 주관 사천문화재단 후원 ‘낭만콘서트 5080’무대에서 열정적 ‘2016 호랑나비’ 공연으로 요즘 대세 ‘흥궈신’ ‘예능 치트키’의 위력을 과시했다.

김흥국은 사천시민들과 함께 호랑나비춤을 췄고, 전출연진과 함께 ‘59년 왕십리’를 합창하며 주말밤을 달궜다. 김흥국은 이번 공연의 후원에 나선 사천문화재단(이사장 강영철)과 가요문화 발전에 적극 협조하기로 우정의 메시지를 나누면서 “삼천포 바닷가에서 환상의 공연이었다. 특히 주민들과 함께 한 호랑나비춤은 대박이었다”고 기뻐했다.

사천문화재단은 최근 사천시의 상징적인 ‘삼천포 대교 공원’ 수상무대에 토요상설무대를 개설하고 해양관광과의 시너지를 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대한가수협회 주관 사천문화재단 후원으로 올해 다섯 번째 열린 ‘2016낭만콘서트 5080’은 김흥국, 이수미, 도시아이들, 박건, 박수정, 남미랑, 소리새, 강은철, 미기, 강성래, 박서진, 정광태 등이 출연했다.



▶ 관련기사 ◀
☞ '불광동 휘발유' 김연지 "가왕이어서 행복했다"
☞ [직격인터뷰]홍종구 "아들에게 보여주려 '복면가왕' 출연"
☞ 마마무, 데뷔 2년 만의 첫 단콘 '성황'…'전천후' 입증
☞ 블랙핑크, '인기가요'서 첫 공개한 데뷔 무대에 뜨거운 관심
☞ 저스틴 비버 "연인에 악플 계속되면 SNS 비공개 전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