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용준형표 시린 이별 감성… '폴 인투 블루'

윤기백 기자I 2023.12.15 14:00:17
(사진=블랙 메이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용준형이 시린 이별 감성을 선보인다.

용준형은 15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폴 인투 블루’(Fall Into Blue)의 리릭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릭 티저를 통해 ‘폴 인투 블루’의 가사와 함께 음원 일부도 베일을 벗었다. 용준형은 아련한 듯 덤덤한 보컬로 ‘You make me fall into blue / 이 시린 계절 너 떠난 그날에 난 여전히 얼어있고 / 입술 끝 차갑게 맺힌 그 이름을 부르면 / 또 다시 fall into blue / 이젠 잊어야 지워야겠지’라고 노래했다.

‘폴 인투 블루’의 어쿠스틱하고 빈티지한 사운드에 용준형 특유의 감각적이고 은유적인 표현이 노랫말로 어우러져 음원 일부만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용준형은 겨울의 찬 바람에 어울리는 쓸쓸한 느낌의 신곡을 준비했다. ‘폴 인투 블루’의 이별 감성이 올 겨울 많은 이들의 마음 한 켠을 건드리며 짙은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폴 인투 블루’는 음원에 앞서 이번 주말 열리는 용준형의 대만 앙코르 콘서트 ‘로너스 룸’(LONER’s ROOM)에서 라이브 무대로 먼저 만날 수 있다. 19일 오후 6시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