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홍기 "'아모르파티' 커버 후 트롯 제안 多 들어와"

김보영 기자I 2022.12.16 09:38:5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김연자, 이홍기, 이재진이 ‘아는 형님’에 출격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17일(토) 방송될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트롯계의 최고 흥부자인 가수 김연자와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이 출연한다. 흥과 끼를 겸비한 세 사람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유도하는 것은 물론, 서로의 곡을 커버해 귀 호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날 이홍기는 “2019년 ‘아모르파티’의 한 소절을 부른 것이 화제가 됐다”고 털어놨다. 형님들은 해당 영상을 확인한 후 “홍기 노래 같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이에 이홍기는 이재진과 함께 열정 가득한 ‘아모르파티’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을 콘서트장으로 만든다.

이를 들은 김연자는 “홍기가 언젠간 트롯 쪽으로 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홍기는 “사실 ‘아모르파티’가 화제 된 이후 트롯 제안이 많이 들어왔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한편 김연자는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를 답가로 부르겠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곧이어 김연자 표 ‘사랑앓이’가 시작되자 이홍기, 이재진은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것은 물론, 형님들도 연신 박수갈채를 쏟아내며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믿고 듣는 가수 김연자와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이 선보인 ‘아는 형님’ 한정판 커버 무대는 17일(토)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