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데뷔 500일' TRCNG, V라이브로 팬들과 추억 쌓기

김은구 기자I 2019.02.21 09:50:14
TRCNG(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데뷔 500일을 맞아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함께 한다.

지난 2017년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21일 오후 5시 데뷔 500일 기념 생방송 V라이브를 진행한다.

TRCNG는 멤버 모두 데뷔 500일을 맞은 소감을 전하고, 사전에 예고된 ‘TRCNG영역’ 문제지를 가지고 함께 풀이하는 시간을 갖는다. 개인, 단체별 문제를 어떻게 풀었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500일 동안의 추억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문제를 가장 많이 맞힌 멤버에게 상장 수여, 사전 공개된 문제지를 다 맞힌 팬들에게 특별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TRCNG는 데뷔 초부터 고난도의 안무와 안정적인 랩, 보컬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일 동시 데뷔와 국내외 차트 기록 등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해가고 있다.

TRCNG는 지난 12월 웹 드라마 ‘피어나’의 OST를 발매하였으며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