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픽하이 20 더 무비' 무대인사 뜬다…싱어롱 상영까지 확정

김보영 기자I 2024.03.26 08:56:3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에픽하이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스크린으로 옮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대인사 및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를 확정했다.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가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개봉 2주차 주말인 3월 30일(토)~3월 31일(일)에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에픽하이 멤버들은 당일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인사 전 회차는 지난 주말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싱어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더욱 흥겨운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개봉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3월 27일(수)부터 4월 2일(화)까지 CGV에서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A3 홀로그램 포스터를 증정한다. 홀로그램 포스터는 환호로 가득했던 콘서트 무대 위 멤버들의 열정이 환상적인 비주얼로 담겨 있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무대인사 및 2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콘서트의 무대뿐 아니라 관객들과 함께 호흡한 순간들을 스크린에 오롯이 옮겼다.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명곡 퍼레이드는 물론 에픽하이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담아낸 빈틈없는 무대 구성으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국 힙합, 가요계의 역사이자 공연 최강자 에픽하이의 가장 뜨겁고 감동적인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