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오정연 "유재석-나경은 만난 건 내 덕분"

정시내 기자I 2019.05.16 00:10:00
오정연, 유재석. 사진=‘해피투게더4’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유재석 결혼에 지분을 주장하고 나섰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6일 방송은 ‘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오영실-한석준-최송현-오정연과 KBS 아나운서실의 마스코트 정다은-이혜성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정연은 유재석-나경은의 결혼에 지분을 주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정연은 “유재석이 나경은과 만난 건 내 덕분이다”라고 밝힌 것.

오정연은 “아나운서 지망생 시절, 나경은과 MBC 최종 면접까지 함께 올랐다. 라이벌이었다”고 말하며 유재석-나경은과의 묘한 인연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최송현 또한 나경은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할 때 나경은과 만나 조언을 들을 기회가 있었다. 그때 나경은이 내게 ‘아나운서상이 아니고 배우상’이라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최송현은 “당시엔 좋은 말인지 몰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유재석은 정다은의 특별한 호칭에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정다은이 처음 본 유재석을 ‘형부’라고 불렀던 것. 이에 정다은은 “나경은과는 아나운서 선후배다. 언니와 마찬가지니 유재석은 형부가 맞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16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영상 뉴스

더보기

오늘의 포토

더보기

카드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