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예 임팩트, 임팩트 있는 흑백 재킷 사진 추가 공개

김은구 기자I 2016.01.26 18:10:14
임팩트(사진=스타제국)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신인그룹 임팩트(IMFACT)가 데뷔를 앞두고 흑백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6일 임팩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롤리팝(LOLLIPOP)’의 흑백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1차 공개된 꾸러기들을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재킷과 반대로 분위기 있는 흑백 단체 이미지다. 멤버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임팩트 표 스쿨룩’을 선보이며 교복 콘셉트를 예고했다.

임팩트는 스타제국이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이후 6년 만에 출격시키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프로듀싱이 가능한 실력파 그룹이다.

임팩트의 데뷔 앨범 ‘롤리팝’은 싱글 앨범으로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롤리팝(Lollipop)’은 멤버 웅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이다. 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자신의 이상형을 발견한 소년이 첫눈에 반한 여성에게 대시하는 상황을 표현했다고 스타제국 측은 전했다.

임팩트는 27일 낮 12시 ‘롤리팝’을 발매하고 본격 데뷔활동에 나선다.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는 임팩트의 데뷔를 하루 앞두고 “오랜 시간 출격을 준비한 그룹인 만큼 기대 이상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영국 가수, 엘리 굴딩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러블리즈, 이상한 나라로 가다…리얼리티로 본격 팬덤몰이
☞ 中 진출 PD, 2016년 본격 수확의 해…성적표는?
☞ 김영희 PD "中 진출은 인력 유출 아닌 글로벌 도약의 과정"
☞ '딜라일라' 톰 존스, 33년 만에 내한공연
☞ '팝의 여신' 올리비아 뉴튼 존, 16년 만에 내한공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