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애남매' 한혜진 "입덕한 것 같아"…남매 지목 데이트

최희재 기자I 2024.05.17 11:08:03
(사진=JTBC, 웨이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연애남매’ 한혜진, 코드 쿤스트가 한 출연자를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17일 방송되는 JTBC,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에서는 싱가포르에서 펼쳐지는 남매들의 지목 데이트가 계속된다.

낯선 곳에서 함께 여행을 하며 새롭게 발견하게 된 서로의 모습에 더욱 짙어진 핑크빛 기류를 뿜어내는 이들은 물론 미묘한 심경의 변화를 느낀 이들의 모습이 함께 펼쳐지며 몰입도를 높인다.

이런 가운데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낸 입주자가 등장한다. 한층 높아진 텐션과 확연하게 잦아진 웃음에 보는 이들은 그에게도 드디어 설렘이 찾아왔음을 직감한다. 특히 상대와 편안하게 주고받는 티키타카 속에 자연스럽게 드러난 그의 또 다른 모습이 MC 군단까지 무장해제 시킨다.

이를 본 한혜진은 “나 어떡하지. 입덕한 것 같아”라며 감탄한다. 광대를 다잡지 못하는 한혜진에 코드 쿤스트는 “누나 제가 먼저예요”라며 서열 정리에 나서 웃음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데이트 상대에게 푹 빠진 이 입주자의 한 행동이 자신의 혈육과 똑 닮아있어 또 한 번 MC들을 술렁이게 만든다. 이를 먼저 포착해 낸 조나단의 말에 MC들은 모두 공감을 표현하고 뱀뱀은 “역시 핏줄은 못 속이나 봐요”라며 고개를 끄덕였다고 해 과연 이 남매만의 호감 표현법은 무엇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연애남매’는 1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