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 어린이회원 모집...16만원 상당 용품 지급

정철우 기자I 2009.02.18 15:02:40
▲ SK 어린이회원 모델로 나선 김명현군과 김지오 주다영 양. 사진=SK와이번스


[이데일리 SPN 정철우기자] SK 와이번스가 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홈페이지(http://www.sksports.net)를 통해 2009시즌 어린이회원(2,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SK 어린이회원은 5세부터 13세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선수용 점퍼 및 모자, 가방, 글러브, 회원카드, 팬북 교환권과 홈경기 연간회원권(T머니 카드)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각종 구단 행사 및 어린이 야구교실, 어린이회원 데이, 어린이회원 전용 이벤트 등에도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회원 가입비는 4만 5,000원이며, 용품은 모집이 끝난 후 3월 9일에 일괄적으로 배송된다. SK 관계자는 "회원에게 지급되는 용품의 가격(소비자가 기준)은 약 16만원 수준이다. 회비 인상 요인은 있었지만 구단의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지난해 수준으로 동결했다"고 밝혔다.

한편 SK는 회원 모집 모델로 인기 아역배우 주다영 양과 투수 김원형의 자녀인 김명현(9세) 군과 김지오(7세)양을 내세웠다.

최근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주다영 양은 김광현 선수의 열성팬으로 지난해 문학야구장에서 시타를 하기도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