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해진, 기초화장품 모델 활약

김가영 기자I 2021.09.01 09:50:08
박해진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화장품 기업 코즈볼과 기초라인 계약을 체결했다.

코즈볼은 세계 최초 고객 맞춤형 화장품 기업으로, 코즈볼 앱을 이용한 고객에게 온라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해진은 명실상부 국내 대표 피부미남 배우로 남배우 최초로 수많은 화장품의 모델로 활약해왔다.

코즈볼은 화장품을 이루고 있는 내용물과 용기를 친환경 솔루션으로 오랜 기간 개발했다고. 그 결과 다회용이었던 기존 화장품의 내용물을 위생적인 1회용 밀봉포장으로 하여 내용물이 외부로부터 오염되지 않도록 하였고 이를 통하여 기존 화장품이 내용물을 보존하기 위하여 다량 첨가했던 방부제와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소화 시킨 코즈볼을 탄생시켰다는 설명이다. 또한 코즈볼 앱을 통하여 개인 맞춤 서비스로 소비자를 일일이 케어하고 있다.

코즈볼은 모든 기초화장품을 매일 개개인의 날씨, 피부상태에 따라 캡슐형태의 1회용 밀봉 맞춤 화장품으로 골라준다. 1회용이지만 생분해성 바이오 플라스틱을 활용해 환경까지 살리는 신개념 친환경 화장품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으로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촬영을 앞두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