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터펀 "코로나 극복해 아이들이 꿈 향해 달려갈 수 있기를"

김은구 기자I 2021.11.02 08:43:30

[Thank유 캠페인-스타소장품 나눔응모]<46>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피터펀이 ‘Thank유 캠페인’의 일환인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에 미국 공연 때 사용한 모자와 티셔츠, 나눔봉사 공연때 사용한 노래방마이크를 기증했다.

피터펀은 “우리 모두가 코로나19를 빨리 극복해 어려움에 처한 우리 아이들이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터펀은 2002년부터 트롯 가수로 활동했으나 정식 데뷔는 2009년 싱글앨범 ‘찍어주세요’로 했다. 2003년 배호가요제 인기상과 2018년 KBS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 최고 인기상을 수상하며 경기도, 전라남도 홍보대사로도 활동했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Thank유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1만원 기부하는 것으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Thank유 캠페인’에서는 ‘Thank유 산타클로스’라는 타이틀로 유명스타 60여명이 참여하는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나눔사업을 통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Thank유 1004장학금’과 ‘Thank유 빨간상자’로 전액 기부 된다. ‘Thank유 1004장학금’은 재능이 있어도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Thank유 빨간상자’는 7개 유업체가 참여하는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국내 유제품 구매시 금액만큼 전액 적립해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Thank유 캠페인’은 한국유가공협회가 농림축산식품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와 우리 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건강한 소비 및 지원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이데일리,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공동주관한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