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킨푸드, 대학생 24명 '푸드마니아' 10기 모집

김미경 기자I 2014.01.02 18:45:16

이달 22일까지 전국 선발..5개월 간 활동
우수자 2명에 장학금·서류전형 면제 특전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오는 22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0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푸드 마니아는 예비 마케터 성격의 스킨푸드 대학생 홍보단이다. 10기로 선발되면 스킨푸드가 기획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응모 희망자는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22일까지 이메일(foody@theskinfood.com)로 접수하면 된다.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며 다른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과 기간이 중복되면 안된다.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모두 24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2월부터 6월까지 5개월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아이디어를 실무에 적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며 “또 개인 명함과 팀 별 활동비가 지원되고, 신제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고 말했다.

10기 중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한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장학금, 스킨푸드 중국 법인 연수 기회 및 스킨푸드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스킨푸드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skinfoo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