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관계자는 “팸퍼스 기저귀가 최근 미국, 유럽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국내에서도 당초 예상 주문량을 크게 웃돌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팸퍼스는 국내에서 최근 3년간 해마다 평균 68%씩 매출이 신장했다. 2013년 이후 2년 만에 시장점유율이 2배 이상 확대됐다.
팸퍼스 기저귀는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흡수력으로 주목 받으며 전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편안한 착용감에 탁월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순면 감촉 패드 등이 강점이다. 아기의 성장 단계 및 기능에 따라 차별화한 ‘베이비드라이’, ‘스와들러’, ‘크루저’ 라인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달 중 팬티형 기저귀 ‘베이비드라이 팬티’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www.livingart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