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성안당 e러닝,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대비 신규 과정 출시

이재길 기자I 2020.05.15 15:29:15
(사진=성안당)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성안당 e러닝이 ‘3회차 대비 수강료 전액환급+평생연장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비반은 강의 수강료와 교재비를 포함하여 3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기기사 혹은 전기산업기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불합격 시 평생연장으로 2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합격 점수, 인터뷰 등 까다로운 환급조건을 내세우는 여느 환급상품과는 달리, 합격 증빙서류 및 합격수기만 작성하면 환급이 진행되며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차등 없이 전액 환급된다.

이번 대비반에는 시험 전후 핵심이론을 점검할 수 있는 필수공식&용어집을 선착순 제공하고, 기초 전기수학·공학계산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과정은 계획을 세워 학습하면 2달 동안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필기, 실기 기본강의 수강을 마칠 수 있으며 기출문제 해설강의로 마무리 학습을 하면 단기간 내 무리 없이 합격 실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교재 역시 필기, 실기합본 단 2권으로 대비가 가능해 가격 면에서나 학습 면에서 수험생들의 부담이 적도록 기획됐다.

성안당 e러닝 관계자는 “이번 상품 강사진인 문영철, 오우진 강사는 10년 이상의 자격증 강의 경험으로 꼭 필요한 핵심문제 선별, 관련 이론을 군더더기 없이 정리해 내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강의를 제공한다는 수강평으로 학생들의 강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환급+평생연장반 외에도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종합반, 최대 4년간 수강 가능한 대학생 합격패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