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육업계,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정태선 기자I 2017.05.31 09:43:36

여름방학 앞두고 6월부터 수강료 할인, 무료 강의 오픈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교육업계가 일찍부터 여름방학 준비에 나섰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수강료 할인, 무료 강의 제공 등의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교육업계 할인 이벤트를 찾아보면서 한 발 앞선 여름방학 계획을 세워보자.

공부혁명대는 여름방학 동안 자기주도학습 캠프 ‘섬머스쿨’을 진행하고 6월 말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섬머스쿨은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이 15년 간 연구한 공부방법과 지도 경험을 토대로 구축한 학습법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공부캠프다. 캠프 시작 전 학습법 전문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정한 학습 계획에 따라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하는 시스템으로 학습 전문가와 멘토가 상주해 개별 학생 별 학습 코칭을 제공한다. 섬머스쿨은 7월 23일부터 8월 13일까지 공부혁명대 화성센터에서 진행하며, 중학교 1학년부터 재수생까지 참여할 수 있다.

원어민 영어 인강 랭쎄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H1 에피소드 1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오픈 강의는 apply, rural, gender 등 총 20개의 주단어와 연관어로, 각 단어 별 정확한 발음을 비롯해 의미 및 문장 활용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랭쎄는 현지에서 실제 공부하는 것처럼 최대한 한글에 의존하지 않은 강의와 책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습관화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내달 14일~17일 ‘2017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 이번 도서전에서는 스마트쎈 체험관을 운영하여 여름방학 전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학습 설계 및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도서전 소문내기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스마트쎈 도서전 참여 소식을 개인 블로그, SNS에 스크랩하고 도서전 당일 게시물을 인증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어린이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해 스마트쎈의 재미있는 기능과 관련된 미션 수행 완료 시, 모험가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도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6월 수강생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개강반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수강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 원활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6월 개강을 기념해 사회복지사 전 과목을 신청하면 수강료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담 직후 당일에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상품권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개강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과목 당 3만원대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픽스딜을 진행한다. 픽스딜은 신규 학습자를 대상으로 학력에 따라 수강해야 할 과목을 미리 설계해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약 6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로 구성된 기존의 원격평생교육원 수강료를 대폭 낮춰 과목 당 39,000원에 제공한다. 단 학점 인정 및 실습 신청, 자격증 등록 등은 학습자가 스스로 진행해야 한다. 청소년지도사 자격증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자격증 과정은 6월 20일 개강하며, 개강 전 날까지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