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풀무원, '찬마루' 간단 양념 샘플링 진행

김태현 기자I 2016.04.26 10:22:00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풀무원은 간편하고 손쉽게 집밥을 완성해 주는 찬마루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풀무원식품 전국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풀무원 찬류 전문 브랜드인 찬마루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전국 33개점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를 수강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풀무원 찬마루 요리양념 인기제품 4종을 무료 증정한다.

(사진=풀무원 제공)
찬마루 요리양념은 국산채소와 해물로 낸 밑국물에 갖은 양념을 더해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찌개를 만들 수 있어 바쁜 워킹맘이나 초보주부에게 인기다.

‘정통 순두부 찌개양념’은 시원한 콩나물과 바지락 국물에 고추기름을 더해 제대로 끓인 순두부찌개의 시원한 맛과 착 감기는 얼큰한 맛을 낸다. ‘시골강된장 양념’은 멸치 다시다 육수에 표고버섯, 풋고추를 넣고 빡빡하게 끓여 구수한 시골 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중화마파두부 양념’은 정통 중화요리집의 마파두부 맛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정통된장찌개 양념’은 사골 국물에 재래식 된장을 풀어 구수하고 담백한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다.

찬마루는 ‘찬의 마루(정상)’이란 뜻이다. 찬마루는 소비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찌개양념 외에도 단골 밑반찬, 국, 묵은지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 찬마루 제품은 전국 마트 등 유통채널 외에도 온라인 풀무원샵에 마련된 ‘풀무원 반찬가게’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 반찬가게에서는 요일별 메뉴 제안을 통해 반찬 고민없이 다양한 찬류 제품을 간편하게 구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