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김은주 교수, 교육부 국무총리 표창 수상

이윤정 기자I 2024.05.20 10:58:21
▲김은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왼쪽에서 세 번째)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교육부는 지난 5월 14일 ‘제43회 스승의 날 기념식’을 열고 교육 발전에 헌신한 교직자들을 기리고 표창했다. 이날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김은주 교수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며 교육 현장의 혁신과 발전에 기여한 탁월한 업적과 헌신을 인정받았다.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김은주 교수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 학과장으로서 뷰티와 헬스의 융복합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 함양에 앞장섰다. 특히 인체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디자인한다는 학과 슬로건을 바탕으로 뷰티니스(beautiness) 개념을 강조하며 100세 시대를 맞은 현대인의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두루 책임지는 전문가 양성에 힘써 왔다.

김은주 교수는 “값진 표창을 주신 교육부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표창은 단순히 저 개인의 영예가 아니라, 함께 땀 흘린 동료 교사들과 학생들의 헌신과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고, 청렴하고 투명한 교육 행정을 통해 국민들의 신뢰를 얻는 교육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