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터파크트리플 육군과 군인·가족 여가활동 지원 협업

이선우 기자I 2024.05.16 09:27:39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 동참
전용 홈페이지 및 서비스 창구 개설 운영

인터파크트리플과 대한민국 육군이 13일 충남 계롱대 육군본부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군인과 가족 대상 여가활동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오른쪽 세번째),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소장)(왼쪽 세번째) 등 관계자들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온라인 여행 플랫폼 인터파크트리플이 대한민국 육군과 군인과 군 가족 여가활동 지원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인터파크트리플는 지난 13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육군이 추진 중인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

인터파크트리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내 모범 근무자와 가족을 대상으로 국내외 여행상품 할인 등 군 내 복지증진을 위한 협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군인과 군무원, 간부 후보생과 가족, 순직자와 전사자 가족을 위한 전용 홈페이지와 서비스 창구도 별도 운영할 예정이다.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는 “각종 티켓과 여행상품 구매 시 상시 할인 혜택, 취향에 맞는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취미·관심사 맞춤형 패키지인 ‘홀릭’ 이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과 가족들의 여가환경이 개선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