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니클로, 당진 읍내점·롯데마트 장유점 개장

염지현 기자I 2015.11.25 08:42:31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7일 당진 읍내점과 롯데마트 장유점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매장은 남성, 여성용 상품을 비롯해 키즈,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을 갖췄다. 당진 읍내점은 당진에 최초로 들어서는 유니클로 매장으로, 터미널과 가까워 서산 및 근처 태안반도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또 50여 대 규모의 단독 주차장을 완비했다.

김해 지역 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롯데마트 장유점의 경우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이 많은 신도시의 특징을 반영해 키즈 및 베이비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신규 오픈 매장에선 29일까지 다양한 개장 기념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겨울상품인 ‘히트텍’은 1만2900원, 기모 소재로 보온성이 1.5배 강화된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1만7900원으로 각 7000원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과 키즈, 베이비 상품을 날짜 별로 단독 세일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두 매장 모두 키즈, 베이비 상품 구입 또는 어린이를 동반한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킨더 조이’ 초콜렛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상세내용과 기타 매장 정보는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