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마켓 "반려동물 용품 쉽게 검색하세요"

임현영 기자I 2015.08.07 09:12:04

반려동물 상설관 '이지 펫 숍' 오픈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G마켓은 반려동물용품 상설관인 ‘이지 펫 숍(EASY PET SHOP)’을 오픈하고, 반려동물 사료 전용 검색 서비스인 ‘이지 펫 파인더(Easy Pet Finder)’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지 펫 파인더는 반려동물의 연령, 사료 등급에 따라 최적의 상품을 보여주는 검색 서비스다. 종류가 다양해 구매하기 어려웠던 반려동물 사료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찾을 수 있어 애견·애묘인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연령(1년 미만, 1년 이상, 7년 이상, 전 연령)을 고른 후, 원하는 사료 등급을 선택하면 된다. 사료의 등급은 저가(마트용)부터 일반(프리미엄), 고급(슈퍼 프리미엄) 등으로 분류돼 있다.

이지 펫 숍에서는 매달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해 반려동물용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당월 반려동물용품 1회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을 지급하며, 이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을, 2000원 할인쿠폰 사용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을 매일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