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선마을’이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호캉스와 단풍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가을여행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쾌한 가을 공기와 알록달록 물든 단풍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당일치기부터 연박까지 취향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힐리언스선마을 내 모든 부대시설과 데일리 프로그램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해 도시에서 즐기기 어려운 자연 속 힐링과 여유로운 쉼을 느낄 수 있다.
먼저, ‘숲속의 하루’는 가을여행을 가고 싶지만 긴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1일 코스로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한 당일 여행 프로모션이다. 힐리언스선마을 내 천혜의 자연 속에서 단풍을 즐기며 면역력과 삶의 활력을 높이는 건강한 자연 청춘 밥상 식단을 맛볼 수 있다. 숲속의 하루 프로모션은 △A타입(12시 중식, 부대시설 이용, 데일리 프로그램)과 △B타입(중·석식, 부대시설 이용, 데일리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있다.
‘DO밤, 두밤’은 가을밤의 감성을 더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연박 프로모션으로 디럭스 객실 2박, 자연청춘밥상 5식(1일차 석식, 2일차 조/중/석식, 3일차 조식), 부대시설 프리패스로 구성됐다. 특히 은은한 가을의 향을 느끼기 좋은 팔로산토 스머지스틱 1세트를 제공해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얻을 수 있다.
‘떠나요 힐링캠프’는 나홀로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을 위한 가을 캠핑 프로모션이다. 디럭스 객실 1박, 자연청춘밥상 2식(1일차 석식, 2일차 조식), 부대시설 프리패스, 팔로산토 스머지스틱 1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나를 위해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들에게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해독하고 소중한 나를 다시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힐리언스선마을 관계자는 “가을 단풍을 보기 위해 강원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힐리언스가 제안하는 가을여행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과 여유, 그리고 가을 감성을 맘껏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