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창업설명회)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 부산설명회 外

강동완 기자I 2008.02.18 08:28:28
[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창업설명회 일정을 소개한다.

◇ 샤브샤브전문점 채선당 사업설명회 개최

샤브샤브전문점‘채선당󰡑을 운영하는 ㈜다영에프앤비가 오는 22일(금) 오후 4시부터 부산상공회의소 중회의실에서 창업아이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선당(www.chaesundang.co.kr)’은 ‘야채가 신선한 집’이란 뜻으로 친환경 유기농 채소와 청정육만을 사용, 대표적인 웰빙 외식메뉴로 자리하면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100여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지방진출에 적극 가세하여 호남 및 부산지역에도 진출했다.

채선당 사업설명회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어서 반드시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30명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탐방과 시식이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02-907-6191

◇ “BBQ치킨, 미국에서도 창업하세요”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 BBQ(www.bbq.co.kr)’가 2월 29일(금) ‘BBQ 미국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BBQ 미국 창업설명회’는 오전 10시 문정동 본사에서 단체로 출발해 11시~17시 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제너시스BBQ 자체 교육기관 치킨대학에서 진행된다.

현재 BBQ USA 현지법인은 8개월이 넘는 시장 조사와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뉴욕, 뉴저지, 라스베이거스 등을 중심으로 시범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미국 BBQ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E2비자를 통한 원스톱 창업인프라를 구축한 상태다. 20만 달러를 투자해 한 달에 약 1만 달러 정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특히 유학생 자녀를 둔 부모와 유학 준비생들에게 인기다.

설명회는 현지 투자 및 수익 모델과 주거 및 교육 환경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이뤄지며, 국내 최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 및 연구 기관인 ‘치킨대학’을 견학하고 실제 BBQ 제품을 조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02-3403-9231/9251)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

◇ 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 창업 설명회 투어 개최

'토종한우전문점 다하누(www.dahanoo.com)’는 2월 19일(화) 오전 10시 30분 섶다리마을 서울사무소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문의 1577-5330)

다하누는 축산농가에서 직접 소를 구입해 도축, 공급(산지직송)하는 시스템으로 유통구조 단순화를 통한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우 구이용 모듬메뉴 250g을 8,000원(황소기준)과 14,000원(암소기준)에 판매하며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구이용 모듬메뉴란 등심, 안심, 제비추리, 토시살, 치맛살, 차돌 등 다양한 구이용 부위를 모아 놓은 메뉴이다.

이번 다하누 사업설명회에서는 회사소개와 메뉴소개, FTA에 맞서는 경쟁력을 갖춘 외식업,한우 외식트랜드, 앞으로의 한우시장 전망 등 창업시장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한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강원도 영월 다하누촌을 방문하여 다하누 고기 시식 및 점심식사를 하며, 다하누촌 현장투어와 함께 축산농가를 둘러 볼 예정이다

다하누 매장은 실 평수 50평 점포로 정육점형 식당이 오픈 가능하도록 하여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는 것은 물론 개설 상담부터 매장이 들어서는 곳을 고르는 일도 다하누 본사가 함께 컨설팅 해준다.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다하누 홈페이지(www.dahanoo.com) 창업설명회 게시판으로 신청하거나 1577-5330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 신개념 멀티 웰리스 업종 창업 설명회

신개념 멀티 웰리스 업종 ‘요피웰리스(www.yoppy.co.kr)’에서 오는 22일(금) 오후 2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은 핫요가 강습소와 피부관리실을 복합화한 멀티 웰리스 업종의 사업성, 운영 노하우와 성공전략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이어 즉석 무료창업상담도 가능하다. 장소는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출구 신화빌딩 6층. 참가비 무료, 참가 예약은 필수.

(문의) 02-716-5246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