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록체인 C2C쇼핑 플랫폼 큐브,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이재운 기자I 2019.01.18 11:03:11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블록체인 쇼핑 플랫폼 큐브(QuuBe)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0만달러(약 1억1000만원) 규모의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큐브는 블록체인의 분산화 속성을 이커머스 플랫폼 자체에 도입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소비자간거래(C2C) 쇼핑몰로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큐텐’이 개발했다. 가치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스테이클코인인 ‘큐코인’이라는 자체 발행 암호화폐를 통해 거래한다. 지난해 11월 베타 버전으로 최초 공개된 이후 보완 작업을 거쳐 이번달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100큐코인(Q*Coin)을 10% 할인가격 구매 △1000큐코인 상당의 제품에 1큐코인부터 입찰이 가능한 ‘데일리 옥션’ 이벤트 △타인에게 공유한 제품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뤄지면 큐코인이 제공되는 ‘공유 이벤트’ △셀러를 위한 ‘판매왕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쇼핑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브텐’에서는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캐릭터인 마메몬 20개를 10큐코인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