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리뉴얼 출시

장영은 기자I 2021.02.16 19:15:39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더존비즈온(012510)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의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맞춰 재택근무 통합 솔루션인 ‘홈피스 올인원팩’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벤처·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비대면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WEHAGO)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해 제공한다.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생산성 서비스를 비롯해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 솔루션도 갖췄다.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인 기업용 메신저의 경우 이미 실사용자가 40만명 이상이다. 특히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대면, 비대면의 구분 없이 상황에 맞춰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는 기업은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든 비대면 업무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코로나19가 안정화되고 더 이상 재택근무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 오더라도 스마트워크를 통한 업무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최대 900만원대에 이르는 제품을 올해 중기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가이드라인에 맞춰 크게는 78%까지 특별 할인한다. 수요기업은 부가가치세 공제 후 한 기업당 사용자 수와 관계없이 실부담금 1만8180원만으 도입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더존비즈온의 비대면 서비스인 홈피스 올인원팩은 대기업부터 중소·벤처기업까지 기업 규모와 업종을 모두 아우르며 사용할 수 있어 ‘비대면 서비스도 역시 더존’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