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용진 부회장 SNS에 등장한 전지현..."초대 받았다"

박지혜 기자I 2020.09.16 20:00:31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게시물에 배우 전지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정 부회장은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ㅈㅈㅎ님 초대로 팀랩 전시회에서 눈 호강함. 일반공개는 담주부터 6개월 동안 전시 계획이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4컷의 영상 및 사진을 올렸다.

해당 영상과 사진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팀랩:라이프’(teamLab: LIFE) 전시회 속 정 부회장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 가운데 정 부회장이 전지현과 나란히 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장 차림의 두 사람은 검은 마스크를 쓴 채 두 손을 모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배우 전지현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팀랩:라이프’(teamLab: LIFE) 전시회에 사전 방문한 뒤 나란히 사진을 촬영했다(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정 부회장과 전지현이 찾은 ‘팀랩:라이프’는 오는 25일부터 내년 4월 4일까지 서울 DDP 지하 2층에서 열리는 전시회다. 세계적인 디지털아트 그룹 ‘팀랩’이 빛과 조명으로 연출한 예술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가 주최한다.

문화창고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평소 개인적인 친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정 부회장이 전지현의 초대로 시험가동 기간에 방문해 전시회를 둘러봤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