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정건설, 덕은지구 ‘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 분양중

박철근 기자I 2020.12.10 17:02:17

주거ㆍ업무단지 배후수요 풍부… 지하 1층~지상 2층 90실 규모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삼정건설은 현재 고양 덕은지구에서 분양 중인 주상복합아파트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상업시설인 ‘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이 덕은지구를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고양 덕은지구 주상1블록에 공급하는 주상복합아파트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지상 25층 4개동, 전용면적 84~135㎡ 아파트 366가구와 단지 내 상업시설 ‘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 90실이 조성될 예정이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에 조성된다.

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이 주목받는 이유는 삼정건설이 부산 서면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상업시설인 ‘삼정타워’를 직접 운영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삼정타워에는 CGV를 비롯 스타벅스, 쉐이크쉑이 들어서 서면의 대표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의 장점은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 입주민 고정수요와 함께 탄탄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는 점이다. 이 상가가 들어서는 고양덕은지구는 아파트 7200여 세대와 업무시설 조성 공사가 한창이다. 지구 조성이 완료되면 약 1만2000명의 아파트 입주민과 2만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이는 업무시설 종사자들이 배후수요를 이루게 된다.

지구 내 고정수요뿐 아니라 외부에서 접근하기도 편하다. 우선 단지 앞에 광역철도 원종-홍대선(계획) 덕은역이 들어서게 되면 향후 초역세권 상가로 가치가 상승하게 된다. 여기에다 단지 인근을 지나는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지하철 6호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도 편리하다. 또 자유로와 제2자유로, 강변북로가 가까워 서울, 김포를 비롯해 고양 도심으로 이동이 쉽다. 이와 함께 마포구와 영등포구를 잇는 월드컵대교가 준공을 앞두고 있고 서울-문산고속도로도 지난달 7일 정식 개통됐다.

한편 견본주택은 지난달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 들어섰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할 수 있다.

(사진= 삼정건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